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10 22:13:47
기사수정

러시아 문호 레프 톨스토이의 중편소설 '어느 말 이야기'를 각색한 작품으로 한때 촉망 받는 경주마였으나 지금은 늙고 병든 말의 입을 빌려 인생의 희로애락을 이야기하는 음악극 ‘톨스토이의 홀스또메르’가 오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CGV신한카드아트홀 무대에서 공연된다.

말의 회상을 통해 삶의 의미를 되짚어보며 산다는 것에 대한 깊은 통찰과 함께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지고 사유 할 수 있도록 강한 메시지를 주는 명품 연극으로 거듭 날 이번 공연에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한다.

촉망 받는 경주마에서 늙고 초라한 말이 되는 '홀스또메르' 역에는 최근 무대로 다시 돌아온 배우 유인촌이 함께하고, 관객들에게 깊이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홀스또메르’의 첫사랑이자, 늙어서 마구간으로 돌아왔을 때 ‘홀스또메르’를 처음 알아보는 암말 ‘바조쁘리하’ 역과 ‘세르홉스끼’공작의 연인이나 그를 배신하고 달아나는 여인 ‘마찌에’ 역에는 수 많은 작품에서 무대 장악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는 역할을 하는 배우 이경미와 TV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팔색조 매력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선경이, ‘홀스또메르’의 진면목을 알아준 최초의 사람 ‘세르홉스끼'역에는 드라마와 연극을 통해 혼을 불어 넣는 선 굵은 연기를 펼치는 배우 김명수와 다수의 영화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서태화가 활약한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의 개막을 앞둔 홀스또메르는 올해, 청마의 해이자 홀스또메르라는 말의 이야기를 담은 공연인 만큼 말띠 관람자들은 30% 할인 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馬(말) 티켓'이 적용된다.

또한 톨스토이 서적 지참시 전석 20% 할인되는 '톨스토이 티켓', 만 65세이상(1949년 이전 출생자) 관람자에게 전석 40% 할인되는 '실버티켓'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공연문의 1588-068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3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