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15 00:27:50
기사수정

사진제공/클립서비스

뮤지컬 ‘카르멘’(제작: 오넬컴퍼니, 뮤지컬해븐)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위해 연인들을 위한 스페셜 웨딩 이벤트를 진행했다.

'카르멘'처럼 뜨겁게 사랑하는 연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연인 혹은 부부의 특별한 에피소드 신청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두 커플이 선정됐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로 많은 연인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웨딩 촬영의 기회는 결혼 30주년을 맞은 이춘근-김순옥 중년 부부와 오는 4월 실제 결혼을 앞둔 김주영-최나영 예비 부부에게 돌아갔다.

30년 전 웨딩 사진 한 장 남기지 못한 이춘근-김순옥 부부는 아들의 이벤트 응모로 당첨돼 더욱 의미가 있었다.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 부인 김순옥씨는 “공연을 보며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는 젊은 커플들에게 매료됐는데 이와 같은 행운이 내게 찾아올 지 몰랐다”면서, “오늘이 생애 가장 행복한 날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초 예비 신부와 함께 공연을 보고 이벤트를 응모한 예비 신랑 김주영씨는 “당첨 사실을 믿을 수 없었다”면서, “촬영 내내 행복한 예비 신부의 모습을 보니 기쁘다”고 말했다. 예비 신부 최나영씨는 “‘카르멘’은 그 어떤 공연보다도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뮤지컬 ‘카르멘’은 바다, 차지연, 류정한, 신성록, 임혜영, 이정화, 최수형, 에녹 등 국내 최정상의 실력파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는 23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4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