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21 12:12:33
기사수정

남들보다 앞서가야만 하는 경쟁구도의 사회를 사는 모든 이들에게 ‘산다는 것에 대한 깊은 통찰’을 전하는 ‘톨스토이의 홀스또메르’가 명품연극으로 준비를 마치고, 관객들에게 선보일 날 만을 기다리고 있다.

오는 28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선보이게 될 음악극 ‘톨스토이의 홀스또메르’는 러시아 문호 레프 톨스토이의 중편소설 ‘어느 말 이야기’를 각색한 작품으로, 인간이 소유하고 버리는 말의 시각을 통해 삶과 죽음, 사랑과 고통, 아름다움과 추함, 젊음과 늙음 등을 ‘홀스또메르’와 ‘세르홉스키’ 공작의 삶과 대비해, 산다는 것에 대한 철학적 질문을 던져준다.

최고의 연기파배우 유인촌, 이경미, 김선경, 김명수, 서태화 등이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올 봄, 새 학기를 준비하는 중, 고등학생들을 포함해 새로운 시작을 앞둔 모든 사람들과 자기자신과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고민을 가장 많이 하는 시기의 대학생들 그리고 인생의 반을 살아왔지만 여생에 대한 두려움이 교차하는 중년들, 삶을 살아갈 날 보다 돌아볼 추억이 많은 실버세대 등 모든 세대들이 함께 고민하고 돌아봐야 할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말의 인생을 통해 그와 유사한 인간의 삶을 이야기하는 홀스또메르는 말띠 관람자들에게 30% 할인 된 가격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馬(말) 티켓'이 적용된다.

또한 톨스토이 서적 지참시 전석 20% 할인되는 '톨스토이 티켓', 만 65세이상(1949년 이전 출생자) 관람자에게 전석 40% 할인되는 '실버티켓'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에 대한 화두를 남겨줄 ‘톨스토이의 홀스또메르’는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30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CGV신한카드아트홀에서 공연된다.(공연문의 1588-0688)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