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2-23 18:06:28
기사수정

뮤지컬 ‘김종욱 찾기’ 포스터(제공/CJ E&M)

지달 문화융성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매주 마지막 주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함에 따라 CJ E&M 공연사업부문이 오는 26일 ‘문화가 있는 날’에 적극 동참한다.

CJ E&M 공연사업부문은 뮤지컬 ‘비밥’을 비롯해 ‘김종욱 찾기’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그리스’를 30%에서 최대 50%까지 이날 공연에 한해 특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월 ‘문화가 있는 날’에 참여하는 네 작품은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스테디셀러 공연으로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8년째 대학로에서 공연되고 공유, 임수정 주연의 영화로도 잘 알려진 로맨틱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전석 35% 할인되고 역동적인 비보잉, 비트박스로 무대로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객들을 사로잡은 뮤지컬 ‘비밥’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상 사는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와 뜨거운 젊음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뮤지컬 ‘그리스’는 전석 50%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월 26일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예매는 CJ E&M 티켓(http://ticket.interest.me) 에서 25일 오후 5시까지 누구나 예매 가능하다.

CJ E&M관계자는 “그 동안 뮤지컬을 접하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은 물론 공연 티켓가격이 부담돼 자주 공연을 관람하지 못했던 고객들이 알뜰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CJ E&M 공연사업부문은 향후에도 ‘문화가 있는 날’을 통해 국내 우수한 공연을 소개하고 보다 많은 사람들과 문화적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