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03 19:26:33
기사수정

이진욱의 ‘인류애의 눈빛’이 백만불짜리 ‘젠틀 스파클링 미소’로 한단계 진화했다.

코카-콜라사 측은 어른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파클링, ’슈웹스’의 새 모델 이진욱의 TV CF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유투브 사이트(http://youtu.be/aj-Fiv-pvl4)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지난 1일부터 온에어되고 있는 슈웹스의 새 TV CF는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앞둔 이진욱이 부드러운 거품에 달지 않은 상쾌함으로 어른들의 휴식을 즐겁게 해주는 슈웹스를 마시면서 긴장되는 순간을 여유를 갖고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코카-콜라사 측이 선보인 슈웹스의 2분짜리 TV CF 촬영 비하인드 영상에는 이진욱이 슈웹스에 가볍게 입맞춤을 하고 카메라를 향해 윙크하는 장면, 상대 여배우와 마주 보면서 쑥스러워하는 장면,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멋지게 끝마치는 장면 등 광고 속 주요 장면을 찍는 과정들이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감각적이고 드라마틱하게 담겨져 있다.

특히, 30초 짜리 짧은 TV CF에는 담기지 못한 촬영 전 후의 이진욱의 인간적인 모습들과 쉼없이 이어지는 백만불짜리 젠틀 스파클링한 미소들은 이진욱의 팬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비하인드 광고 영상의 또 다른 감상 포인트다.

한편 슈웹스 촬영 당시 현장에 참여한 스태프들은 “촬영 시작 전에 스태프들에게 90도로 숙여 먼저 인사하는가 하면 첫 촬영 끝난 후 쉬는 시간에는 스탭들과 사진 찍어주면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어주는 등 카메라가 돌아가지 않는 쉬는 시간에 오히려 이진욱의 인간적 매력이 더욱 빛났다”면서 이진욱의 젠틀한 인간미와 매너에 극찬했다.

이진욱은 특히 재킷을 벗어 던지거나 넥타이를 푸는 장면 등을 찍는 과정에서 NG가 몇 차례 발생하자 스스로 광고 속 내레이션처럼 “긴장하면 질 것이고, 즐긴다면 이길 것이다”를 외쳐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지난 2012년 8월 국내에 런칭된 슈웹스는 어른들의 휴식을 즐겁게 해주는 영국 정통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브랜로, 나른한 순간 상큼하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상쾌한 맛이 특징인 레몬 토닉, 식사나 술과 함께 하는 모임에 제격인 알싸하고 시원한 진저 에일, 와인을 즐기듯 여유롭고 로맨틱한 시간에 잘 어울리는 그레이프 토닉 등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