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05 10:58:41
기사수정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는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인 맥콜의 전속 모델로 배우 주원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발매 32주년을 맞는 맥콜은 세계3대 광천수인 초정리 광천수와 100% 국내산 유기농 보리를 원료로 한 국내 최초의 보리 탄산음료다. 인산, 캐러멜색소, 카페인, 합성착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은 것은 물론, 건강을 위해 일반 탄산음료에는 없는 비타민 B1, B2, C까지 함유했다.

주원은 오는 4월 중순부터 선보일 맥콜의 공중파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콜의 대표 얼굴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주원의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제 2의 맥콜 신화를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움직임에 벌써부터 음료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주원은 “최근 촬영한 맥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낼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다운 매력과 순수한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는 후문이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톡 쏘는 시크한 매력과 동시에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면서 친근한 매력의 톱스타로 성장한 주원이 맥콜의 컨셉과 잘 어우러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면서, “올해 주원과 함께 맥콜의 강점을 적극 어필해나감으로써, ‘제 2의 맥콜 신화’를 만드는 데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9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