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05 17:55:12
기사수정

국민가수, 국민 히트곡 제조기, 영원한 젊은 오빠, 원조 가수왕 등 반세기를 노래한 최고의 가수 남진이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곡발매를 기념하는 ‘효 콘서트’를 부산과 울산, 그리고 창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히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콘서트를 뛰어넘어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현란한 댄스와 깊이 있는 목소리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지친 삶 속 잠시 접어뒀던 20대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꾸며질 예정이다.

남진은 “아직도 공연 생각을 하면 설렌다”면서, “한국 가요계의 한 획을 긋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무대를 드리기 위해 연습도 체력관리도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있다”면서, 이번 콘서트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마음가짐을 밝혔다.

“나이는 단지 숫자에 지나지 않는다”는 그의 말처럼 이번 콘서트에서는 신곡을 포함한 주옥같은 그의 히트곡과 함께, 또한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무대와 변함없이 에너지 넘치는 영원한 젊은 오빠의 공연을 확인할 수 있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 꾸밈없이 솔직하게 노래하는 남진의 신곡 발매를 기념하는 남진의 ‘효 콘서트’는 오는 5월 10일 부산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17일에는 울산, 31일에는 창원에서 공연한다.

한편, 이달 12일부터 인터파크, 예스24에서 예매한다.(문의 1566-549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