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7-23 19:26:12
  • 수정 2025-07-25 02:36:58
기사수정





광주시의회 이주훈 의원(국민의힘)723,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1회 자랑스런 경기인대상시상식에서 의정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자랑스런 경기인대상은 경기지역의 정치·경제·행정·문화체육·사회봉사·교육·공직 등 7개 분야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온 인물들을 발굴·시상함으로써 경기도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밝은 사회 조성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상이다.


이번 시상은 2025728‘2025 인터넷신문의 날을 맞아 ()경기언론인협회가 주최·주관했으며, 이주훈 의원을 포함한 총 22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이주훈 의원은 광주시의 교통 인프라 개선, 생활밀착형 조례 제정, 시민 불편 해소를 위한 지속적인 현장 의정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민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지역 현안을 꼼꼼히 챙기며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낸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


이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이번 상은 저 개인이 아닌 42만 광주시민과 함께 받은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며 실효성 있는 정책과 제도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안철수 국회의원을 비롯해 경기도 각계에서 활약 중인 인사들이 함께 수상의 영예를 나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0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