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09 20:16:13
기사수정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2동 주민센터는 일산동구 장백로 72에 청사를 신축 완공해 지난 7일 개소했다.

신청사는 연면적 2,780㎡의 지상5층 규모로 1층 시립어린이집, 2층 민원실과 상담실, 동장실, 3층 회의실 및 기록물보관실, 예비군동대본부, 4층 주민자치실과 컴퓨터강좌실, 문화강좌실, 5층 청소년문화센터 등을 갖췄다.

최성 고양시장은 “지난 7년간 비좁고 불편한 임대청사 사무실을 이용한 주민들께 죄송하고 한편 감사하다”면서, “2006년 10월 백석동으로부터 분동 이후 7년 만에 설계가 잘된 신청사를 개청하게 돼 참으로 기쁘다”고 말했다.

최 시장은 이어 “신청사가 훌륭히 개청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백석2동 주민들께 깊이 감사한다.”면서 많은 이용을 부탁했다.

한편, 백석2동은 지난 2006년 10월 백석동에서 분동돼 7년간 임대청사를 사용하던 중 2012년 11월 신청사를 착공해 이날 개소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