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09 20:30:17
기사수정

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지난 7일 공직자 및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마인드 제고 및 청렴문화 정착을 통한 깨끗하고 투명한 청렴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해 ‘2014년 공직자 청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는 ‘청렴은 우리 모두의 자부심’이라는 주제와 ‘왜 반부패 청렴인가?’ ‘부패의 실제와 우리의 모습’의 내용으로 국민권익위원회 부패감사과 강형석 사무관을 초청해 2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직자 청렴교육’은 공직자 스스로 변화와 혁신을 통한 청렴한 공직자상을 확립하고, 공무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으로 개최하게 됐다”면서, “향후 청렴도 향상을 위해 9월중 추가로 하반기 청렴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무원의 청렴은 공무원 개개인의 노력과 함께 구민의 협조가 필수적이라고 인식하고 청렴도 향상을 위한 구민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