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8-14 20:21:52
기사수정


(지산2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가 13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었다.)

 


지산2동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상운)와 부녀회(회장 권순자)는 지난 13일 지산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열고, 홀로 사는 어르신과 장애인 등 관내 취약계층 200세대에 직접 조리한 삼계탕과 두유, 떡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이상운 회장과 권순자 회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해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린다이번 나눔이 건강한 여름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07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