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8-26 20:14:09
기사수정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구리농수산물공사

-3개 공사 협력으로 현장 중심 도매시장 활성화 방안 모색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사장 김상덕)는 8월 25일 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구리농수산물공사와 함께 ‘도매시장 활성화 방안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세 기관이 도매시장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대구 도매시장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는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진수 사장,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안탁 교통질서팀장 등 실무진과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석해, 현장 중심 발전방안 논의를 진행했다.


회의에서는 ▲주차·환경·유통질서 개선 ▲학교급식 등 신사업 추진 전략 ▲현장 맞춤형 애로사항 해소 등이 다뤄졌다.


김상덕 대구농수산물유통관리공사 사장은 “이번 회의가 세 기관의 경험을 나누며, 상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라며, “앞으로도 도매시장 활성화와 발전방안 마련을 위해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