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09-05 20:15:49
기사수정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구지구협의회(회장 조석순)는 5일 문수컨벤션웨딩 그랜드볼룸에서 시각장애 어르신과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이 함께한 ‘시각장애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국제적십자사 기본원칙 낭독과 함께 울산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황만기 회장이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남구지구협의회 조석순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서로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 효잔치는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의 보조금 지원으로 마련됐고, 울산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가 함께 참여해 의미를 그 더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산하 시설 임직원, 적십자봉사회 회원 및 여러 내빈이 참석해 시각장애 어르신들과 자리를 함께하였으며, 축사와 격려사, 화합마당 등을 통해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봉사자들의 정성과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이 더해져, 남구가 추구하는 ‘더불어 살아가는 복지공동체’의 가치를 실천하는 시간이 되었다.


황만기 회장은 “시각장애 어르신들을 위해 늘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남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르신과 장애인분들이 소외되지 않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정책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2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