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달성군/ 유가읍 새마을협의회, 자발적 환경정화 활동 전개 - 유가읍 새마을지도자 20여 명, 마을 정비에 나서 - 유가읍 새마을회, 폐비닐 수거에 이어 줍깅데이 펼쳐
  • 기사등록 2025-09-16 19:33:40
기사수정





달성군 유가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협의회장 엄도상·부녀회장 김애순)는 지난 16일 한정리 일대에서 사용 후 방치된 폐비닐 수거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에는 평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새마을 지도자 2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방치된 폐비닐을 수거하고 마을 집하장 주변을 정비하는 줍깅데이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엄도상 협의회장과 김애순 부녀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깨끗한 유가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해주신 각 마을 남녀 새마을지도자님들께 감사드린다깨끗하고 살기 좋은 유가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폐비닐 수거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성진 유가읍장은 올바른 영농폐기물 분리배출 문화 정착을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행정에서도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3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