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1 17:03:56
기사수정

인천시 강화군에서는 지난 10일 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유천호 강화군수를 비롯한 각 실과소장 등 20여명이 참석해 강화대교 입구 조형물 디자인 개선방안 용역보고회를 개최했다.

군에서는 지난 2010년 10월에 설치한 강화대교 입구 조형물이 강화군의 상징인 횃불을 형상화했으나, 조형물 인지도 설문 조사결과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많아 개선방안에 대한 용역을 추진하게 됐다.

유천호 강화군수는 “상징물이 횃불을 나타낸다는 것을 인지할 수 있도록 추진하기 바란다”면서, “강화의 명물이 될 수 있도록 개선해 줄 것”을 주문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보고회를 통해서 나온 의견을 반영해 그동안 빈약해 보였던 횃불을 보완해 강화의 대표 상징물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