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1 17:25:20
기사수정

경인선지하화 남구지역추진위원회(위원장 편석우)는 11일 제물포역과 제물포지하상가 주변에서 한국자유총연맹위원회 남구지회(지회장 이인철) 회원 등 추진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인선지하화 집중 홍보 캠페인 및 서명운동을 전개했다.

추진위원회에서는 경인선이 지하화되면 소음, 진동, 먼지 등 환경오염이 줄어들고, 교통체증이 풀리면서, 지하철로 인해 양분된 지역단절 해소 효과와 함께 발전적인 도시계획 수립이 가능하다는 기대효과를 홍보했다.

또한 위원회는 눈앞에 보이는 작은 이익도 중요하지만 ‘여럿이 함께 꿈을 꾸고 희망하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는 모토로 장기적인 안목에서 ‘100만인 서명운동’ 참여캠페인을 전개했다.

‘경인선지하화 100만인 서명운동’은 5개 지자체 민간추진위원회에서 합동으로 전개, 오는 31일까지 집중적으로 참여를 홍보하고 있다. 서명은 남구청 홈페이지(http://namgu.incheon.kr) 팝업창을 통한 전자서명도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