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3 08:35:04
기사수정

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지난 12일 서별관 회의실에서 제127차 중구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최된 제127차 통합방위협의회에는 새로이 위촉된 14명을 포함한 통합방위협의회 회원 40여명이 참석해 신규위원 위촉장 전달, 여성예비군 창설 결과 보고, 통합방위협의회 운영 보고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홍섭 중구청장은 “우리지역의 안보강화와 자연재해 등의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물심양면으로 앞장서 주시는 중구통합방위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국가안보와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1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