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16 13:15:33
기사수정

대구 동구 의회 복지산업위원회(위원장김종태 외 4인)는 제238회 임시회 기간중
미나리 재배단지를 현장 방문하였다.

최근 미나리에 기생충이 있다는 소식으로 봄철 미나리 농가의 소득 감소로 인한 농가의 시름을 달래기 위해서 동구의회 복지산업위원회에서는 미나리 재배농가를 방문하여 현장의 재배환경 등을 확인하고, 직접 시식 행사를 가지고 미나리 재배의 안정성을 알리고 집행부와의 협의를 통해 미나리 재배의 계속적인 관심과 미나리의 유익한 정보제공 등 미나리의 안전성에 대한 지속적인 홍보와 긴밀한 협조체계 구축 등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2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