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10 20:19:43
기사수정




대구 달서구 상인3동(동장 손성호)은 상인3동 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광훈)와 함께 지난 8일 월곡초등학교 정문에서 ‘월곡초 폐교에 따른 재학생 격려 등굣길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학생 수 감소와 취학구역 조정으로 월곡초가 오는 2026년 3월 1일 폐교를 앞두게 됨에 따라, 재학생들의 아쉬운 마음을 위로하고 변화의 시기에도 흔들림 없이 학교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상인3동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이날 등교하는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간식을 직접 전달하며 “새로운 학교생활도 잘할 수 있다”는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했다.


김광훈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월곡초 폐교라는 변화 속에서도 아이들이 안정적으로 새 학교생활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마음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손성호 상인3동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한 간식 제공을 넘어, 변화된 교육환경 속에서도 지역사회가 학생들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갖는다”며 “앞으로도 교육청·학교와 협력해 전학 안내, 적응 프로그램 등 필요한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2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