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10 21:03:32
기사수정



12월 10일, 달성군 현풍읍 현풍성당 안드레아 유치원(원장 박경아) 선생님과 원아들이 나눔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현풍읍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박경아 원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오늘 기탁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성진 읍장은 “현풍성당 안드레아 유치원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따뜻한 연말이 될 것”이라며 “어린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저소득 이웃들과 취약 계층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2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