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15 15:43:56
기사수정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단장 이상훈, 대원, 방세환 시장(갑구)소병훈 국회위, (을구)안태준 국회위원보좌관 백순운, 경기도의원 임창휘,이자형 도의원, 허경행 시의장, 노영준 시의원, 오현주 시의원, 황소재 시의원, 이현채 시의원, 기후탄소과 과장, 팀장, 유미 가수 등 36명은 2025년 12월 13일(토요일)오후 6시 광주시 파발로204(뜰 바다 호박오리/코다리에서“제18회 연말총회 및 우수봉사자 시상식” 을 개최하였다.


손지안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부단장 사회로 진행 되었다.

우수봉사자 시상식은 광주시 방세환 시장표창자 이현민 외 1명.(갑구) 소병훈

국회위원 표창자 이재연 학생 외3명.(을구)안태준 국회위원 표창자 고영원외 3명.경기도 도의장 표창자 지회장 이상훈외 2명, 홍보대사 임명장자 유미 가수가 수상을 하였다.


방세환 시장 축사는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대원들이 광주시 8경들 산야에 클린데이 활동 및 유해식물(돼지풀 단풍잎)제거를 열심히 하여주신 덕에 아름다운 강산으로 변하고 있다고 말하였다.


(갑구)소병훈 국회위원 축사는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대원과 지회장 이상훈이 매년 수자원 조성 및 반딧불 서식을 위한 다슬기 치패.물고기을 경안천~중대천~목현천~곤지암천~하번천~남한산성천~정암천등으로 방류하여 깨끗한 천으로

변하고 있다 말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대원들은 연말 총회 및 우수봉사자 시상식을 마치고 즐거운 마음으로 식사를 하고 행사를 마쳤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2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