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17 16:58:05
기사수정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이사장 권기준, 이하 ‘서대구산업단지’)이 지난 16일(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 10kg, 120포를 서구청에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서대구산업단지는 2016년부터 매년 꾸준히 이웃돕기 성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서대구산업단지관리공단의 꾸준한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라며 “전달된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주민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27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