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5-12-23 22:54:56
기사수정


(기탁 기념 촬영)


동부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종윤)는 23일 동부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주민자치위원들이 뜻을 모아 마련했다.


동부동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 프로그램 운영을 비롯해 매년 성금 기탁과 각종 봉사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공동체 활성화와 주민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최종윤 동부동주민자치위원장은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위원들의 작은 정성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남철 동부동장은 “지역을 가장 잘 아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뜻이 동부동 곳곳에 온기로 전해질 수 있도록 뜻깊게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28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