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나무봉사단(단장 임환웅)은 지난 12월 24일 (재)서구인재육성재단에 100만 원을 기탁했다.
(재)서구인재육성재단 류한국 이사장은 “서구 학생과 청소년을 위한 매년 뜻깊은 후원에 감사드린다. 후원금은 지역의 인재 양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