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성군 미래세대봉사단(단장 지경일)은 연말을 맞이하여 30일 현풍읍 행정복지센터에 쌀 20kg 2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달성군 미래세대 봉사단은 지역의 19세~39세 청년회원들로 구성된 봉사 단체로, 2020년 발족 이후 독거노인과 저소득 취약가정 등을 위해 물품 기부 및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지경일 단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기탁하게 되었다”며 “모든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최성진 현풍읍장은 “지원해 주신 물품은 달성군 미래세대봉사단의 뜻에 따라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될 예정”이라며 “주민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