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02 00:53:22
기사수정


(대구 수성구 상동에 소재한 도심 사찰 대덕암(주지 혜송 스님)은 지난 30,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저소득가정을 위해 백미 10kg 71(234만 원 상당)를 상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대구 수성구 상동에 소재한 도심 사찰 대덕암(주지 혜송 스님)은 지난 30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저소득가정을 위해 백미 10kg 71포(234만 원 상당)를 상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신도들이 힘을 모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대덕암 주지 혜송 스님은 “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돼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해열 상동장은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대덕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마음이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덕암은 2022년부터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3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