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08 20:34:22
기사수정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지이테크(대표 김재경)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3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8일 밝혔다.


㈜지이테크는 산업체의 환경오염 저감을 위한 환경오염방지시설 및 관련 기계를 설비하는 전문 기업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김재경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지이테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31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