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1-12 19:54:18
기사수정


(대구 수성새마을금고(이사장 정상문)는 지난 8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40포를 수성2·3가동 행정복지센터 행복나눔곳간에 기탁했다.)


대구 수성새마을금고(이사장 정상문)는 지난 8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 40포를 수성2·3가동 행정복지센터 ‘행복나눔곳간’에 기탁했다.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인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쌀을 한 줌씩 덜어 모아 어려운 이웃을 도왔던 ‘좀도리 정신’을 계승해 추진되고 있다.


정상문 이사장은 “수성새마을금고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복지 증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권정윤 수성2·3가동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수성새마을금고에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31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