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 서구청, 설맞이 의사회 성금 기탁받아 취약계층 지원 - 매년 명절마다 이어지는 의사회 성금 기탁, 지역사회 귀감 - 저소득 어르신 생계 지원 및 복지 사각지대 해소 노력
  • 기사등록 2026-02-13 00:52:54
기사수정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지난 11일 서구 의사회(회장 이동욱)로부터 설 명절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서구 의사회는 매년 명절마다 보건소 방문 건강관리 대상자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과 장애인 등 방문간호 대상자들의 생계비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구청은 기탁받은 성금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전달되도록 철저히 관리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취약계층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생활을 돕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매년 잊지 않고 온정을 베풀어 주시는 의사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소외된 구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실질적인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3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