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22 17:59:43
기사수정

인천 중구는 지난 21일 월디관 대회의실에서 중구 공무원 150여명을 대상으로 2014년도 상반기 공직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의 이미지 변화를 통해 구민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 욕구에 맞는 변화를 주기 위해 실시한 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서비스 트랜드에 만족할 수 있는 기본 자세, 불만 민원이 생기지 않는 TIP, 고질 민원 응대 스킬 등의 내용으로 편성.진행됐다.

구 관계자는 "친절은 공직자가 갖추어야 할 기본자세이고,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모든 중구 공무원의 친절마인드가 자발적으로 실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3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