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3-22 18:34:43
기사수정

인천시 강화군 생활체육회와 강화정신요양원은 지난 20일 강화군 생활체육회 이살설회장, 김세영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정신장애인건강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교류 및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강화정신요양원은 정신장애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스트레칭 프로그램(40명)과 강화나들길 트레킹 프로그램(30명)을 운영하고 강화군생활체육회에서는 전문 강사를 파견키로 했다. 또한, 강화나들길 트레킹의 발대식을 갖고 나들길을 협약기관의 대표와 담당자들이 정신장애인 30여명과 함께 나들길 제2코스를 걸었다.

강화정신요양원 김세영 원장은 “지원협약식을 통해 정신장애인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해져 사회복귀를 할 수 있는 기반이 조성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강화군생활체육회 이상설 회장은 “지역에서 소외돼 있는 정신장애인의 건강증진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4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