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참여 어르신들이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경호 위원장이 ‘어르신 봄나들이’ 출발에 앞서 인사를 하고 있다.)
대구 수성구 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경호)는 지난 14일 청곡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순애)에서 추진한 ‘2026년 어르신 봄나들이’ 행사를 후원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나들이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참여 어르신들은 봄날의 정취를 느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고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번 사업에 후원하며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민관협력을 통한 복지사업 추진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이날 위원들은 나들이에 참여하는 어르신들께 인사를 전하고 배웅했다.
장경호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김경란 고산2동장은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으로 어르신들께 의미 있는 시간이 마련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하는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