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부29호 전국자연보호중앙회 경기동부지회 광주시지회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지회장 겸 단장 이상훈, 대원, 자원봉사자 등 16명은 2026년 5월 9일(토요일)오전9시 경기도 광주시 청석공원(청석교)앞 유해식물(단풍잎 돼지풀.가시박)제거 및 클린데이 활동을 개최하였다.
이날 광주시환경밀렵감시단 여성 대원들과 자원봉사자 등 10여명은 청석 공원 주변 일대에서 쓰레기 집개를 가지고 각 종 쓰레기.페트병, 비닐, 캔 등을 30L짜리 종량제 봉투 2매를 수거하였다.
이상훈 지회장 겸 단장, 윤호규 부단장은 경안1교 교각 밑.옆 돌 징검다리에 우중에 떠내려온 각종 부유물을 가슴 장화를 신고서 약2톤 가량을 제거하고 행사를 무사히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