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6-05-20 00:21:14
기사수정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불기 2570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대한불교천태종 대성사(주지 월도스님)로부터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백미 10kg 200포(60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대성사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백미는 지역 내 저소득 가정과 취약계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주지 월도스님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매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성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이번 후원이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049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