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4-30 13:59:37
기사수정

경기도 여주시 가남읍(읍장 고제경)에서는 친절행정서비스 실현을 위해 ‘고객만족 민원친절 서비스’ 실천 운동을 다음달 1일부터 매일 아침 실시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고객만족 민원친절 서비스 실천 운동으로는 가남읍 전 직원이 오전 8시 30부터 10분간 ‘건강체조’와 ‘친절다짐 아침인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고제경 가남읍장은 “모든 직원들이 읍민이 주인임을 깊이 인식하고, 일어서서 민원인 맞이하기 등 민원 응대방법을 개선해 최상의 친절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남면은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친절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고, 인사하기, 전화예절 등의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친절서비스 자세를 생활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14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