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05 14:59:26
기사수정

인천시 남동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언)는 지난달 30일 인천시 공무원 교육기관인 인재개발원 교육생 50명이 참여한 ‘장수천 벽화 그리기’ 자원봉사 활동을 벌였다.

이날 자원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인재개발원에서 중견간부 교육과정을 수료중인 인천시와 10개 구․군 공무원들로 남동구자원봉사센터에 봉사활동을 의뢰해 뜻 깊은 봉사활동을 수행하게 됐다.

배진교 남동구청장은 “인천시청 및 군.구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공직자들이 남동구를 찾아 봉사활동에 참여해 줘 감사하다”면서 이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공무원들은 지난 4월 8일 자원봉사 기초교육을 받았으며 올 한 해 동안 세 차례에 걸쳐 요양시설 방문봉사, 농촌봉사활동 및 겨울철 연탄 나눔 등의 봉사활동을 남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15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