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5-31 22:56:43
기사수정

The-K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는 지난 30일 금강대학교와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직원의 생활안정 및 복지서비스 향상, 교류 활성화를 위한 각종 정보 교류를 통해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교직원공제회는 금강대학교 교직원들에게 The-K호텔서울 등 5개 호텔과 The-K예다함상조, The-K소피아그린 등 8개 산하사업체의 시설 및 서비스 이용 시 특별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뮤지컬, 연극, 스포츠 관람 등의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해 회원들의 복지향상에 기여할 방침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이번 MOU 체결 건이 대학(교)등 고등교육기관과 맺은 8번째 협약”이라면서, “앞으로도 이와 같은 업무협약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직원의 복리증진과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1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