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17 17:54:59
기사수정

경기도 의왕시 의왕시정신보건센터는 스마트폰으로 인한 갈등과 이에 대한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키 위해 지역 내 교사 및 시민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2일 의왕시 청소년 수련관 1층 아낌터에서 아동.청소년 정신건강 강의를 진행했다.

강사로 나선 계요병원 정경희, 방양원 정신과전문의는 스마트폰에 빠지는 현상을 생물학적, 사회문화적인 부분과 함께 정신건강 측면에 대해서 강의하고 스마트폰으로 인한 갈등상황을 현명하게 대처해 아이들이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정신보건센터 관계자는 “지역 내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주제로 정신건강강좌를 실시하여 지역 내 주민들의 정신건강 예방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6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