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6-26 18:23:31
기사수정

지난 4월 종영한 MBC 아침드라마 ‘내 손을 잡아’에서 오신희역을 맡아 리얼한 악역 연기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면서 자신만의 연기력을 펼쳐 호평을 받았던 배우 배그린이 드라마 종영 후 근황을 셀카 사진으로 공개했다.

그녀의 소속사 포도어즈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3장의 사진 속의 배그린은 카페에서 차를 마시면서 찍은 셀카사진으로 귀여운 물고기와 뽀뽀하는 시늉을 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배그린은 무결점 피부와 깜직한 윙크가 눈에 띈다. 또한, 마치 자는 듯한 눈 감은 포즈는 귀엽기까지 하다.

4월 드라마 종영 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배우 배그린의 근황 공개에 많은 팬들은 ‘오랜만에 반갑네요’ ‘피부 진짜 부러워요’ ‘오늘도 이쁘십니다’ ‘자주 얼굴 보여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으로 반가움을 나타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29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