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7-20 17:26:42
기사수정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그동안 시간적 제약으로 정규 교육과정에 참여할 수 없었던 구민들을 위해 정보화교육 ‘단기특강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구성은 요즈음 부각되고 있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SNS활용, 포토샵으로 작품 만들기, 재미난 애니메이션 만들기, 성공하는 프리젠테이션 스킬, 인터넷으로 물건 팔기 등 총 11개 과정의 다양한 분야로 이뤄져 있다.

특히 KT IT 서포터즈 봉사단과 함께하는 스마트폰 교육과정은 어르신들이나 스마트폰 왕초보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교육을 제공해 준다. 수강을 원하는 구민은 동대문구 홈페이지(http://itedu.ddm.go.kr/intro)의 구민정보화교육 → 교육접수에서 신청할 수 있고, 컴퓨터 사용이 미숙한 신청자들은 정보화교육 콜센터(☏1544-7086)로 신청이 가능하다.

8월 교육은 오는 28일 오전 9시부터 31일 오후 6시까지 신청하면 되고, 선정자 발표는 다음달 1일오전 10시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과정별 접수인원이 정원초과 시 마지막 접수일 다음날 오전 10시 전산정보과에서 우선순위 방식에 의한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3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