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3-23 10:39:55
기사수정



삼척시는 본격적인 식목철을 맞아 산림자원의 소중함을 알리고자 오는 27일(일) 「시민 나무 나누어 주기」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실천인 나무심기에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주민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시는 27일(일) 오전 9시~11시까지 삼척종합운동장과 도계읍사무소 앞에서 감나무와 철쭉, 살구, 매실 등 10개 수종 묘목 19,665 그루를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1인당 2~3그루씩 무료로 나누어 줄 계획이다.

삼척시는 시민들에게 묘목을 나누어 주며 산불위험이 높은 봄철을 맞아 산불예방 캠페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또 제66회 식목일을 기념하여 오는 31일(목) 10시 30분~12시까지 원당동 오십천 둔치에 공무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유실수 400그루 심기 행사도 갖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4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