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사랑의 봉사단은 추석을 맞아 동자동 쪽방촌 주민 700여명에게 사랑의 송편을 빚어 나누어 먹는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은 KT 사랑의 봉사단원들과 동자동 쪽방촌 주민들이 함께 송편을 빚으며 즐거워 하는 모습.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