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09-17 21:53:55
기사수정

임금과 단체협상에 난항을 겪고 있는 현대중공업 노동조합이 파업을 결의했다.

현대중공업 노조는 17일 임시대의원대회를 열고 대의원 만장일치로 파업을 결의했다. 노조는 오는 23일 파업 돌입 여부를 묻는 조합원 찬반투표를 거쳐 가결될 경우 협상 결과에 따라 파업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

노조가 파업에 들어가면 지난 1994년 총파업 이후 20년 만에 파업을 하게 된다. 현대중공업 노조의 쟁의조정 신청에 대해 중앙노동위원회가 조정연장 결정을 하면서 16~19일 집중협상을 하고 있지만 성과는 없는 실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6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