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0-27 21:06:57
기사수정

경남 양산시 양산시제과협회(회장 김경희)는 27일 양산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라면50박스(11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양산시제과협회에서 기탁된 물품은 관내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장애인가정 등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산시제과협회 김경희 회장은 “양산 시민의 사랑에 보답코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부하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7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