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1-28 11:18:01
기사수정

SK가 그룹 차원의 소프트웨어 역량 강화를 위해 이호수 박사를 영입하기로 했다.

이 박사는 서울대와 한국과학기술원 전자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노스웨스턴대에서 컴퓨터공학 박사학위를 받았고, 미국 IBM Watson 연구소를 거쳐 삼성전자 소프트웨어센타장과 미디어솔루션센터장을 맡은 바 있는, ICT 분야의 기술적인 지식과 비즈니스 경험을 겸비한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전문가이다.

SK는 이 박사를 사장급에 해당하는 최고기술위원으로 영입키로 했다. 이 박사는 다음달부터 SK 수펙스추구협의회 ICT기술성장특별위원회에서 업무를 시작하게 된다.

SK 관계자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관련 관계사들의 보유역량과 제반 이슈를 분석하고, 역량 제고 및 미래전략을 수립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하는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82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