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18 12:55:43
기사수정




안성시(시장 황은성)에서는 오는 21일(토)부터 24(화)일까지 4일간 다양한 공연과 전시 프로그램으로 예술의 향기를 담아갈 수 있는 ‘제13회 안성예술제’가 개최된다.

‘예술, 동심으로 본다’는 주제로 한국예총 안성시지회(지회장 이상헌)가 주최하는 이번 예술제는 국악, 무용, 문인, 미술, 연예, 음악, 연극 등 안성시의 7개 예술협회가 참여하여 안성시민회관, 낙원공원, 내혜홀 광장 등에서 다채로운 형태로 펼쳐진다.

일정별로는 21일(토) 미술협회의 학생사생․서예휘호대회, 문인협회의 안성맞춤 백일장과 시화전, 연극협회의 ‘소년, 소년를 만나다’ 공연, 22(일) 무용협회의 ‘버선코에 종지꽃’ 공연, 23(월) 음악협회의 ‘푸드윈드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씨네마 뮤직콘서트’, 24(화) 국악협회의 공연 ‘상생의 옛푸리’, 연예협회의 ‘추억으로 가는 음악 콘서트’ 등이 펼쳐진다.

또한 안성1동 주민센터에서 안성공원앞 거리를 ‘동심거리’로 조성하여 21(토)과 22(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제기차기, 수박 빨리먹기, 미스터 안성 선발대회, 수건돌리기 등 부대행사와, 뻥튀기, 솜사탕 만들기, 설탕뽑기 등 추억의 먹거리 장터가 무료로 운영된다.

이와함께 예술제 기간동안 공연장과 전시장에서 안내 리플렛에 스탬프를 모두 받은 참가자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아이패드2를 지급하며, 예술제 참가후기 공모자에게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2와 참가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안성예총 관계자는 “시민들의 참여기회를 확대하여 지역간, 세대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다양성이 조화를 이룬 예술축제가 될 것”이라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동심거리로 나와 어릴적 추억을 되살리며 예술의 향기를 흠뻑 담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8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