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13 18:31:15
기사수정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관내에 위치한 남길참치(사장 김남길)는 지난 11일 일산동구 관내에 살고 있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 50포대 1,000Kg를 일산동구청에 전해왔다.

김남길 사장은 “일산동구 백석동에 소재한 남길참치에 이어 최근에 남길초밥, 남길비어의 서울 마포점을 개업했다”면서, “이에 축하 선물로 들어온 쌀을 일산동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진용 일산동구청장은 “사랑의 쌀 50포대는 관내 어려운 저소득층 가정 50가구에 전달 될 것”이라며 김남길 사장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김남길 사장은 지난 4월에 쌀 18포대 기탁에 이어 7월에는 백석동 소재 흰돌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위한 중식(회덮밥)을 대접하는 등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 맺기’사업에 적극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88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