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22 21:20:31
기사수정

건국대(총장 송희영)는 엄기일 의학전문대학원장이 발전기금으로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열린 기부식에서는 송희영 총장이 엄기일 의학전문대학원 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엄 원장은 "발전기금이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천하는 의사 양성을 위해 의학전문대학원 발전에 뜻 깊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국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은 우리나라 의학의 질적인 향상을 유도하고 전문화된 의학 교육제도를 정착시켜 뛰어난 의료인 양성을 목적으로 개설돼 연구중심대학, 국가고시 100% 합격의 대학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91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