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23 15:10:27
기사수정

충북도 원예유통식품과가 대회에서 수상한 부상을 매년 충북인재양성재단에 기탁하는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충북도 원예유통식품과(과장 신용수)는 23일 충북인재양성재단(이사장 이시종)에 장학기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제6회 2014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대회에서 충북도가 대상을 수상하고 받은 부상이다.

특히 원예유통식품과는 2009년 처음 열린 ‘제1회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종합대상의 수상을 시작으로, 시상금이 없던 제2회(2010년)를 제외하고 해마다 시상금 전액을 충북인재양성재단에 기탁해 왔다.

충북도 신용수 원예유통식품과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충북의 우수한 인재들에게 지역과 국가발전의 결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재들을 위한 양성에 써달라”고 전하면서 “앞으로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상금은 충북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할 것”이라고 뜻을 내비쳤다.

기탁금을 전달받은 이시종 지사는 “e-마케팅 대상 수상이라는 값진 성과도 얻고, 이를 통해 얻은 시상금을 우리 충북의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기쁨이 두 배”라면서 “우리 충북이 전국의 농식품 유통의 인터넷 마케팅을 선도함은 물론 모범적인 공직의 모습도 앞장서 보여준 사례”라고 격려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92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