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4-12-24 13:35:23
기사수정

경기도 양평군 양평군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남정현)는 23일 양평문화원 양평홀에서 회원 및 가족,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따뜻하고 소중했던 우리들의 2014년’이라는 주제로 사업보고회를 실시했다.

이날 사업보고회에서는 양평군정신건강증진센터가 2014년 한 해 동안 진행했던 정신건강증진사업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한 모색과 관내 정신건강증진사업의 발전방안을 토의했다.

또한 대외활동으로 모범이 되고 있는 우수회원 및 자원봉사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주간재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회원과 그 가족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습득한 정신건강 관리 노하우에 관한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행복사랑방과 주간재활 프로그램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작품을 전시하고, 하하호호 프로그램 회원들이 흥겨운 국악공연을 펼쳐 회원들간 화합하는 자리를 가졌다.

양평군정신건강증진센터 남정현센터장은 “정신건강에 대한 사회 관심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2015년도에도 정신건강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군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19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